본문 바로가기
인터넷,IT

배달의 민족 회원탈퇴방법 이제 공공배달앱으로 갈아탄다!

by 이동 2020. 4. 10.

 

 

부동산을 업으로 하다보니, 주변 상권의 흐름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발빠르게 바뀌어 가는것을 새삼 느끼고 있었는데 , 최근들어 코로나19바이러스로 인해서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비대면으로 많은 업무를 보는것을 보고 이제는 온라인시장이 강세겠구나, 더이상은 오프라인만 운영해서는 안되겠구나라고 깨닭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음식업에서도 마찬가지인데요. 이제는 식당에 가지 않아도 그만큼의 퀄리티가 있는 음식을 집에서 앉아 배달버튼만 누르면 손쉽게 먹을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배달의 민족 회원탈퇴방법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음식점을 기점으로 배달의 민족이라는 앱은 우리 소비자들 사이에 깊숙히 자리잡아 있었습니다. 국내 1위 배달앱으로 많은 소상공인들의 수수료를 기반으로 성장한 기업인데요.

이번 코로나19바이러스 사태로 그나마 파산신청 및 폐업등으로 대출도 못받아 힘든 소상공인들에게 갑작스런 요금제 변경으로 인해 과도한 독점시장에서 이익을 편취하려하여 많은 질타를 받게 된 배달의 민족입니다.

 

그러다 보니, 정부에서도 배달 공공앱을 개발하겠다고 선언하고 늦었지만 배달의 민족에서는 사과문을 발표하고 다시 그전의 요금체계로 돌아간다고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소비자들의 마음을 돌리기에는 조금 늦었나봅니다. 많은 분들이 배달의 민족 회원탈퇴방법을 검색하면서 너도나도 탈퇴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저도 그 운동에 동참을 해보았습니다.

 

 

 

 

배달의 민족어플을 실행하면 메인화면에서 보다시피 대한민국 1등 배달어플이라고 로고가 표시됩니다.

이렇게 독과점인 시장에서 1등이면 1등답게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자리잡아주면 참 고마울텐데 말입니다. 그런일은 없고, 가뜩이나 힘든 소상공인들을 더욱더 힘들게 만드는것은 정말 아쉬웠습니다.

 

 

 

저는 주로 사무실에서 점심에 국밥 또는 중국집을 애용하느라 배달의 민족을 사용했었는데... 아쉽지만 회원탈퇴를 위해 배달의 민족을 마지막으로 실행해봅니다.

배민앱을 실행하면 오른쪽 하단에 my배민이라는 곳이 나오는데요. 이곳은 본인의 개인정보를 뜻하는 것이니 이곳을 클릭해서 회원탈퇴방법 그대로 실행하시면 될듯합니다.

 

 

 

 

오랜만에 제 정보를 보니 닉네임이 웃기게 되어 있네요..

이곳에서 본인의 닉네임을 한번 클릭하시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 회원탈퇴를 진행할수가 있는데요~

하루빨리 정부에서 공공배달앱이 출시되어 자리잡아 많은 소상공인분들이 힘을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자, 닉네임을 클릭하시면 오른쪽 하단부분에 회원탈퇴라고 적혀있습니다.

물론, 배민 회원탈퇴를 하기 위해서는 미리 로그인을 해야 가능한점! 모두 이정도는 알고 계시리라 믿고 진행하겠습니다^^

 

 

 

이제 안녕, 배달의 민족!

마지막 배달의 민족 어플리케이션 화면입니다. 이곳에서 쿠폰이 있을경우 탈퇴시 소멸된다는 안내를 받고 동의한후에 아래 계정 삭제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간편하게 계정탈퇴가 가능합니다..

 

관련글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