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방역지원금 확인 지급이 2월 10일부터 온라인 신청을 시행합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지원요건에 충족되는지 여부를 확인 후 증빙자료와 기본적인 정보를 토대로 본인 확인 후 계좌이체를 통해 지급되며, 신청 이후에도 지급되지 않은 경우 이의 처리를 통해서 재심의를 거쳐 결과를 통보해드릴 예정입니다.
거리두기 및 방역강화로 많은 어려움을 느끼고 계실 소상공인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 보탬이 되길 바라며,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확인 지급 신청 시 온라인 신청을 통해 진행되므로 본인 확인을 위한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 목차 >
-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확인지급 대상
-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온라인 신청
-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제출서류
-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이의신청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확인지급 대상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확인지급이 2월 10일부터 온라인 신청을 시작합니다. 신청 전 지원금 지급 대상자인지 자격요건부터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온라인 신청시 신청 대상자와 예약 후 방문 신청하는 경우의 신청대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온라인 신청 대상과 예약 후 방문신청의 신청대상을 확인해보겠습니다.
- 온라인 신청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kr에서 지급대상자로 조회되는지 확인 후 추가 제출 필요
- 계좌 압류등의 사유로 신속 지급 신청을 하지 못한 경우
- 관련 자료를 통해 지원하나 요건 충족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2월 10일부터 진행되는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온라인 신청 시 위 신청대상에 해당되는지 반드시 확인부터 하시기 바랍니다.
예약을 통해 방문신청하는 경우 2월 24일부터 신청 가능하며, 이때는 계좌 등에 이상이 생기거나 본인인증이 불가능한 경우 신청 가능합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온라인 신청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온라인 신청시 본인인증 및 기본적인 정보와 증빙자료 등을 구비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지원 시 증빙서류를 통해서 검증된 건에 대해서만 지원이 확정되며 계좌이체를 통해서 지원됩니다.
지급되지 않는 경우 이의신청을 통해 접수신청하여 주시기 바라며,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이의신청 시 재심의를 통해 결과를 통보해드립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온라인 신청은 아래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제출서류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확인지급 신청 시 제출 요구되는 서류는 몇 가지 유형에 맞게 첨부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에 따라서 온라인 신청과 예약 후 방문신청으로 나눠지는데 이때 신청방법에 따른 신청 제출서류를 확인하시고 첨부하여주셔야 누락되는 일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제출서류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이의신청
이의신청시 본인 확인을 위한 본인인증 절차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이의신청 대상자는 부지급 통보를 받은 사업체가 해당됩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이의신청 기간은 2월 말경으로 온라인을 통해서 신청 가능하며, 이의신청서와 함께 증빙서류를 온라인 사이트에 제출하여주시면 확인 후 검증절차를 통해서 지원금 지급 여부를 결정하여 통보하여드립니다.
이의신청 전화문의 : 1533-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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